Home > 여행정보> 세부소개
 
 
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문화유산을 가진 축복받은 도시 세부

세부의 바다빛깔은 시각마다 일곱가지 색으로 변한다.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지역들이 유난히 많고 세 계 각국의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이유도 바로 그 유명한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있기 때문이다. 맑고 깨끗 한 바다와 하얀 모래 백사장 아래에서 있다보면 하루가 너무 짧고 또한 썰물 시간을 잘 맞추면 바닷물이 갈 라지며 모세의 기적과 같은 하얀 백사장이 드러나 신비함을 더하기도 한다.

맑고 깨끗한 바다와 하얀 모래 백사장 아래에서 있다보면 하루가 너무 짧고 또한 썰물 시간을 잘 맞추면 바닷물이 갈라지며 모세의 기적 과 같은 하얀 백사장이 드러나 신비함을 더하기도 한다. 색다른 문화를 접하고 싶으면 세부 시내 관광을 해 볼 만하다. 세부는 필리핀에서 2번재로 큰 도시이기 때문에 역사적 발자취를 가장 잘 간직한 매혹적인 도시 이다. 또한 세부에는 각종 수공예품 제작 산업이 발달되어 있어서 눈을 돌리게 만든다.

 

스페인 식민지 시대 의 문화 유적지와 교회가 여러군데 남아있는데 성페드로요새 박물관과 마젤란의 십자가 등을 둘러보면 필리 핀이라는 나라를 이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. 산호빛의 바다를 헤치면서 방카에 앉아 바다를 구경 하고 있노라면 어느새 조그만한 문인도에 도착한다.

이국의 정취를 느끼면서 현지인이 준비해주는 아일랜 드 호핑,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체험 다이빙, 세부의 비사야 해역에서 1년내내 안정되게 즐길 수 있는 사파 리다이빙, 원색의 산호초사이로 누비고 다니며 사람들을 무서워하지 않는 열대어를 구경할 수 있는 스노클 링, 그밖의 제트스키, 실탄사격, 골프, 낚시, 시내관광, 카지노, Bottom Glass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.

 

세부섬의 유적지들은 스페인 사람들에 의해서 세워진 필리핀 최초의 요새인 산 페드로 요새 마젤란이 가져 왔다는 마젤란 십자가 마젤란 십자가 ,필리핀 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 제일 오래된 산토니뇨(아기예수)가 있는산토니뇨 성당 ,부자들이 사는 마을인 비버리힐즈와 도교사원 등 많은 유적이 있다.

세부섬의 밤은 마닐라의 밤 못지않게 화려하다.
가라오케,디스코텍,맛사지 ,사격 등 모든 유흥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 기 때문이다.가족단위의 관광객을 위한 위락시설로는 막탄섬부근의 섬을 3~4 시간동안 일주하면서 즐기는 island hopping tour는 가족단위 또는 단체 관광객의 발길을 기다리고 possipor라고 하는 잠수함투어도 관 광중의 하나이다.
세부는 맑고 깨끗한 바다와 하얀 모래백사장 아래 서있다보면 하루가 너무 짧고 또한 썰물 시간을 잘 맞추면 바닷물이 갈라 지며 모세의 기적과 같은 하얀 백사장이 드러나 신비함을 더한다.

마닐라 로 부터 남동쪽에 500km 필리핀 군도의 거의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1521년 마젤란이 필리핀 상륙시 첫발 을 기록한 섬으로 마닐라가 수도로 정해지기 이전에는 가장 번성했던 도시였으며 동양에서 가장 스페인적인 도시라고 불린다.

 
출처 - 한필친선협회 <http://www.philko.org>